SK텔레콤, 가을맞이 멤버십 이벤트
SK텔레콤, 가을맞이 멤버십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SK텔레콤은 문화의 달 10월을 맞아 멤버십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문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올해 처음 열리는 세대별 맞춤 공연 T콘서트는 '2030 세대'와 '4050 세대'를 대상으로 총 4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첫 공연은 장기 VIP 고객들인 4050세대를 위해 마련됐으며 5일과 6일 이틀 간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다. 이문세, 박정현, 컬투 등이 출연하며 공연 관람 후 식사도 즐길 수 있다.

2030 세대를 위한 콘서트는 서울 워커힐호텔과 부산 롯데호텔에서 각각 12일과 19일에 열린다. 아이유, 씨스타, ZEA 등이 출연하며 출연자들의 친필 사인 CD 제공, 커플댄스 대결 등 다양한 공연 중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공연은 SK텔레콤의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T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응모한 장기 우수 고객 중 총 3500명을 추첨해 초청장을 발송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커피 클래스 행사도 개최한다. 이번 커피 클래스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에게 커피에 대한 강의를 듣고 직접 만든 커피를 시음한 뒤 최신 영화 '위험한 관계'를 관람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폴 바셋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총 120명에게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일까지 SK텔레콤 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