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설맞이 최대 54% 할인행사
CJ제일제당, 설맞이 최대 54% 할인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CJ제일제당이 설날을 맞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할인하는 품목은 식용유와 부침가루, 양념장, 동그랑땡 등을 비롯해, 당면과 고추장, 우리밀 만두와 햇반 잡곡밥, 산들애 등 총 13개 품목이다.

할인율은 10%에서 최대 54%로 지난해 행사에 비해 품목 수와 할인 폭을 대폭 늘렸다.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설 이후인 2월11일까지, 전국의 대형마트에서 진행된다.

일반 식용유와 올리브유, 포도씨유 등 유제품은 10%~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부침가루와 튀김가루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동그랑땡은 25%, 두부는 30% 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고추장 제품은 최대폭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해찬들 우리쌀 태양초 고추장 2kg은 54%의 할인한다. '우리밀 김치왕만두'와 '햇반 잡곡밥', 자연재료 조미료인 '산들애' 등은 30%의 할인과 동시에 1+1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더 키친' 웹사이트(www.cjthekitchen.co.kr)내 '건강한 설 레시피 칼로리 맞추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검은깨로 만든 황금 참기름' 1호 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17일부터 2월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웹사이트에 있는 각각의 요리 레시피를 클릭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