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USIC, 'GO LIVERPOOL 프로젝트'
현대카드 MUSIC, 'GO LIVERPOOL 프로젝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현대카드MUSIC이 오는 20일 'GO! LIVERPOOL' 프로젝트의 출정식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실력 있는 국내 인디 아티스트들에게 록의 본고장 영국에서 공연과 레코딩 기회를 제공하는 인디 지원 프로젝트로 이번에 참여하는 아티스는 '갤럭시익스프레스', '아폴로 18', '게이트 플라워즈',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등 4개 밴드다.

현대카드 MUSIC은 영국으로 떠나기에 앞서 오는 20일 오후 5시 서울 홍대에 위치한 'aA design museum'에서 GO! LIVERPOOL 프로젝트의 출정식을 열고 출정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3일 영국으로 출국하는 참가 밴드들은 런던의 라이브 클럽 '더 포럼' 무대를 비롯해, 영국에서 가장 흥미로운 록 페스티벌 중 하나로 손꼽히는 '포커스 웨일즈 2013'에 참가한다. 또한 비틀즈의 음악 프로듀서이자 제 5의 멤버로 불리는 조지 마틴이 설립한 '에어 스튜디오스'에서 녹음도 진행한다.

현대카드MUSIC 관계자는 "비틀즈로 대표되는 브리티쉬 록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대한민국 인디 뮤지션들의 음악성과 저력을 선보이기 위해 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유럽의 음악 팬들에게 K-POP과는 다른 대한민국 인디음악의 새로운 매력을 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