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임직원 자녀 대상 신용교육-자원봉사 캠프 개최
삼성카드, 임직원 자녀 대상 신용교육-자원봉사 캠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유석렬, www.samsungcard.co.kr)는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신용 교육 및 자원봉사에 참여하는 '임직원 자녀 자원봉사 캠프'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임직원 자녀 자원봉사 캠프에 참여한 40명의 임직원 자녀들은 처음으로 아빠, 엄마  회사를 방문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신용교육, 부모와 함께 식사시간, 중계동 서울북부 장애인 복지관에서 장애인들과 전통놀이를 체험 행사 등을 함께 했다.
 
▲   삼성카드는 17일,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자원봉사 캠프를 실시하여 아빠, 엄마 회사 방문, 어린이  신용교육, 장애우와 함께 하는 연만들기 행사 등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삼성카드의 '즐거운 일터 만들기"'프로젝트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개최된 것으로 방학동안 집에만 있기 쉬운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님들이 일하는 직장도 체험하고, 사회봉사 활동의 중요성을 깨닫는 등 임직원 자녀들도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됐다.
 
행사를 주관한 삼성카드 사회공헌팀 관계자는 "삼성카드 임직원 자녀들도 신용의 중요성과 사회봉사 활동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번 행사처럼 임직원과 자녀들도 만족하는 뜻 깊은 행사를 계속해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