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한국어 홈페이지 오픈
HDS 한국어 홈페이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이하 HDS)는 21일 HDS코리아의 한국어 홈페이지(www.hds.com/kr)를 오픈했다.
 오픈한 홈페이즈는  그 동안 영문 자료들을 통해서만 제공됐던 HDS의 모든 스토리지 제품 및 서비스, 솔루션 및 서비스 정보를  한글로 제공함으로써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HDS 만의 차별화된 스토리지 전략 및 솔루션에 대한 자료들도 제공된다.  또한 국내외 스토리지 시장의 최신 기술 동향은 물론, HDS의 고객 및 자사 파트너들을 위한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나 서비스, 교육, 지원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HDS코리아는 이번 한국어 홈페이지의 오픈을 계기로 향후 SMB 전용 웹사이트, 채널 파트너를 위한 웹사이트를 구축할 계획이다. HDS는 이들 사이트를 통해 SMB 고객을 위한 맞춤 정보와 채널 영업 지원 및 동기 부여를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향후 HDS코리아의 강력한 웹마케팅을 구현하는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HDS코리아는 이번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HDS의 스토리지 전략 및 기술에 대한 퀴즈 정답을 맞춘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LG전자의 PMP/DMB 전용 PDA, 소니 PSP 패키지, 10만원짜리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HDS코리아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동료나 친구들에게 전파하는 미션을 완벽하게 수행한 응모자를 한 명을 추첨해서 호텔 패키지 상품권을 수여한다. 마지막으로 HDS코리아 홈페이지를 ‘즐겨찾기’에 등록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MP3플레이어 및 상품권 등을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들은 6월21일부터 오는 7월18일까지 진행된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