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홀딩스, 김재필 신임 대표이사 내정
티브로드홀딩스, 김재필 신임 대표이사 내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재필 티브로드홀딩스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 (사진=티브로드)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티브로드홀딩스는 신임 김재필 전 오성회계법인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9일 밝혔다.

김재필 내정자는 서울대 경영학과와 서울대 대학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안건회계법인 등에서 근무한 뒤 지난 2010년부터 최근까지 오성회계법인의 대표를 맡은 바 있다.

김 내정자는 2001년 태광산업에 감사팀장으로 입사, 2006년 티브로드 감사에 이어 2008년 흥국생명보험에서 경영지원실장으로 재직했다. 티브로드 근무시 합병된 SO들의 통합 및 업무 표준화, 시너지 창출 등을 주도했다는 평가다.

태광 그룹 관계자는 "최근 경기 회복이 지연됨에 따라 위기관리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내실 있는 성장을 이뤄낼 수 있는 최고재무책임자 출신을 티브로드홀딩스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하반기 예정된 기업공개(IPO)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티브로드의 경영 구조를 고도화하는데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김 내정자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및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그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본부터 튼튼하게 만들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기 위해 티브로드의 모든 임직원과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 내정자는 오는 25일 티브로드홀딩스 정기 주주총회에서 공식 선임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