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스위트 10’ 출시
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스위트 10’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아크로니스는 디스크 파티션 관리 및 멀티 부팅 기능이 강화된 시스템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스위트(Acronis Disk Director Suite) 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스위트 10’은 사용자들이 디스크 내에 파티션을 생성하고 통합하며, 파티션 구조를 탐색, 데이터 편집 등을 수행하는 ‘마법사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아크로니스 OS 셀렉터’ 기능을 통해, 강력한 멀티부트 환경을 만들어 한 개의 디스크 드라이브에 무제한적인 수의 운영체제 설치와, 같은 파티션 내에 여러 버전의 윈도우 설치 등이 가능하다.
 
또한 ‘아크로니스 복구 엑스퍼트’ 기능을 통해 삭제된 파티션을 빠르게 찾아내어 파티션을 복구할 뿐만 아니라 삭제된 시점에 파티션에 저장되어 있었던 모든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으며, 반대로 덮어쓰기 기능을 설정하여 데이터를 완전히 제거하고 복구 불가능하게 만들 수도 있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스위트 10’는 디스크 파티션을 관리할 때 ‘자동 모드’와 ‘매뉴얼 모드’의 두 가지 방법으로 작동되어 관리 용이성을 높였다. 자동 모드를 사용하면 초보자가 사용법을 몰라도 작업 구동 마법사에 따라 모든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어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문가들은 ‘매뉴얼 모드’를 사용하여 제품의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크로니스의 국내 총판인 위프로소프트, 단군소프트, 클래러스, 로직플렌트, 소프트엔조이, 지누앤범서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박후정기자(freejuli@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