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LG홈앤라이프(Home &Life) 카드’ 출시
LG카드, ‘LG홈앤라이프(Home &Life)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홈앤라이프(Home &Life) 카드’ 출시

최근 소득 증가와 웰빙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주거생활 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가 나왔다.

LG카드는 주택매매와 주거환경 개선 등 주거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는 ‘LG홈앤라이프(Home &Life) 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주택매매와 관련해 부동산 온라인 정보업체인 닥터아파트에서 부동산 상담시 수수료 20%할인, LG카드에서 지정한 서울 등 광역시에 소재한 법무사에서 부동산 소유권 등기 이전 수수료3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리바트 가정용 가구 구입시 3개월 무이자 할부, 청호나이스 웰빙 가전 렌탈시 3, 6개월무이자 할부, 한샘 리빙클럽 홈클리닝 5%, 실내 조경상품 15%, 명화 및 인테리어 소품 렌탈비 20% 할인 등 주거환경 개선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이밖에 전국 7대 할인점 3개월 무이자 할부, 홈파티 용품 할인, 육아 및 교육 서비스 할인, 이사할인은 물론 주택화재보험 무상 가입 등 생활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카드는 회원들의 취향에 맞춰 포인트 선호형과 부가서비스 선호형 2가지로 선보인다.
포인트 선호형은 주거생활 관련 기본 서비스 외에 이용금액의 0.3%에서 최고 8%까지 포인트가 적립되고, 부가서비스 선호형은 GS칼텍스 정유 주유시 리터당 80원 적립,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무이자 할부, 놀이공원, 영화 할인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카드 관계자는 “최근 주거생활 개선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관련 서비스를 카드 1장에 담았다”면서 “앞으로도 생활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제
휴 업체들과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정미희 기자 mihee82@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