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고객만족 서비스 체험 행사
삼성證, 고객만족 서비스 체험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증권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색다른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삼성증권 CS(고객만족)리더 86명은 지난 14일부터 25일까지 3차에 걸쳐 김포에 위치한 ‘아시아나 항공 교육원’에서‘CS리더 서비스 체험과정'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고객을 향한 환한 미소’로 유명한 아시아나 항공의 앞선 고객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영업현장에 적용해보자는 취지에서 열렸다.‘CS리더’는, 각 지점의 고객 만족 교육과 개선을 담당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25일 3차 교육에 참가한 CS리더들은 실제와 동일하게 만들어진 비행기 모형에서 직접 승무원 복장을 입고 대화기술 등 다양한 서비스 교육을 체험했다. 이어 가진 분임토의에서는 기본적인 인사 방법부터 상황별 고객 대응 방법까지 지점에서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쏟아졌다.
 
삼성증권은 이번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체험 외에도 에버랜드 체험 행사 등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차별화 된 상품과, 상담서비스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것이 고객을 대하는 마음가짐과 비즈니스 매너이기 때문에 CS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증권은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강화 활동으로 최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참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