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2015 신입·경력 사원 모집
대유위니아, 2015 신입·경력 사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대유위니아는 오는 31일까지 201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전기밥솥 등 신규제품 런칭을 위한 △연구개발(기구설계, 제어개발, 식품연구개발) △영업(영업, 영업관리∙기획) △디자인(제품 디자인, 시각디자인) △마케팅(마케팅, 상품기획) △품질관리 △구매 △인사 등 다양한 직무분야에서 신입사원과 경력직을 선발할 계획이다. 직무분야에 따라 서울, 아산, 광주 등 근무지는 상이하다.
 
지원 자격 요건은 경력사원의 경우 3년 이상의 가전업계 및 동종업계 업무 경험자를 대상으로 하며, 신입사원은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자 또는 16년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통 자격사항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는 것이다. 
 
지원자가 오는 31일 자정까지 대유위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통과하면 직무, 인성 면접 등을 거치게 되며 최종합격자는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대유위니아가 국내 종합 생활 가전 회사로 한 계단 도약하기 위해 위해 필요한 혁신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며 "우수한 경험과 경력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