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아웃도어 백팩 '그레고리' 국내 론칭
쌤소나이트, 아웃도어 백팩 '그레고리' 국내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를 국내 론칭했다. (사진=쌤소나이트)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쌤소나이트가 미국의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 마운틴 프로덕츠'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레고리는 지난 1977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된 브랜드로 백패킹,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전문 아웃도어 용품을 취급한다. 이후 2014년에는 쌤소나이트 글로벌 그룹에 인수돼 지난해 3월 로고를 변경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날 쌤소나이트코리아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그레고리의 첫 단독매장을 오픈했다. 내달에는 AK분당점과 롯데몰 수원점 등에도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제품군은 기존 고객인 아웃도어 마니아와 기능성·실용성을 중시하는 30∼40대 직장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대학생까지 폭넓게 선보인다.

주력 제품으로는 2박 이상 산행에 알맞은 대용량 백팩 '발토로', 가벼운 산행용 '줄루',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백팩 '코벌트', 대학생용 '데이 앤드 어 하프' 등이다.

쌤소나이트코리아 관계자는 "그레고리는 미주와 유럽, 일본 등에서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라며 "아웃도어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자리 잡은 만큼 국내에서도 2040세대의 수요를 폭넓게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