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KOSPI200 야간선물·옵션 이벤트
키움證, KOSPI200 야간선물·옵션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6월30일까지 'KOSPI200 야간선물·옵션 신청만 해도 선물이 팡팡!'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첫번째로 최근 3개월 이내 KOSPI200 선물옵션 거래 고객 중 야간선물·옵션을 처음 이용·신청하는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유렉스(EUREX)가 제공하는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두번째로 야간선물·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김정훈 글로벌영업팀장은 "유가의 급등락, 미국의 금리인상 등으로 글로벌 시장 변동성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며 "예전과 달리 국내 투자자들도 유럽 및 미국 시장이 거래되는 야간 시간대에 KOSPI200 선물·옵션 거래가 가능해 기존 포지션 헤지 및 신규 진입 등의 또 다른 투자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키움증권 야간선물·옵션은 모바일 시대를 맞아 기존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서비스(HTS) 외 영웅문SN 앱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신청과 거래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단, 선물·옵션거래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 가능성이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