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영화평론가 이동진 시네마토크 성료
흥국생명, 영화평론가 이동진 시네마토크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흥국생명은 지난달 31일 예술영화 전용극장 씨네큐브에서 약 300명의 고객을 초청해 개최한 '시네마토크'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사진=흥국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기자] 흥국생명은 지난달 31일 예술영화 전용극장 씨네큐브에서 약 300명의 고객을 초청해 개최한 '시네마토크'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영화평론가 이동진 씨가 추천한 뮤지컬 영화 '시카고'를 함께 관람하고 영화 평론을 청취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대 1이 넘는 참가 경쟁률을 보이는 등 이미 영화팬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특별 출연한 뮤지컬 배우 최정원 씨의 깜짝 공연과 관객과의 대화에 대한 관객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가다.

'시네마토크'는 흥국생명이 'LIFE IS ART'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해 진행하는 고객 초청행사다. 지난 3월, 7월, 10월 3번의 행사에 이어 오는 12월에 올해 마지막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앞으로 '시네마토크' 외에도 'LIFE IS ART'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예술과 일상을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발굴해 고객들이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