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사 '선정'
하나銀, 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사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銀, 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사 '선정'[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하나은행은 2010년 남아공월드컵까지 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사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 선정으로 하나은행은 향후 4년간 대표팀 명칭과 엠블럼, 선수들 3인 이상의 집합사진 등의 홍보물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연간 축구국가대표팀 A매치 중 2경기에 타이틀스폰서로 참가할 수 있는 등 각종 축구국가대표팀 관련 권리를 보장받는다.
 
이날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조인식에서 조병제 하나은행 부행장은 "하나은행은 98년 이후로 축구국가대표팀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왔다" 며 "앞으로 축구관련 금융상품을 개발 및 직장인 축구대회 개최 등  실질적인 지원책에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조병제 하나은행 부행장을 비롯한  김호곤 대한축구협회 전무, 베어벡  대표팀감독, 이영표 선수 등이 참석했다.
 
한편 1998년부터 지속적으로 축구국가대표팀과 대한축구협회를 후원해오고 있는 하나은행은 작년 월드컵기간동안 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본점 건물에 초대형 붉은 티셔츠설치, 하나 풋볼빌리지 개관, 붉은악마적금으로 조성된 축구발전 기부금 전달  등 축구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해온 바 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