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銀, 개인사업자 전용 통장 출시
광주銀, 개인사업자 전용 통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銀, 개인사업자 전용 통장 출시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광주은행이 23일부터 개인사업자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클래스 통장'을 판매한다.
 
이번 '비즈니스클래스 통장'은 개인사업자의 금융거래 통장을 사업용과 가계용으로 분리 개설하여 관할세무서에 신고하고 대금의 결제는 사업용 계좌에서 지출하도록 의무화한 정부의‘사업용 계좌 개설제도’시행에 맞추어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개인사업자전용 금융 상품이다.
 
이 통장이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로는 자동화기기 영업시간외 인출 수수료와 전자금융 월20회 이용수수료, 대출 제증명 및 확인서 발급수수료, 기업마이너스통장 자동대출 약정한도 미사용수수료, 외화 환전 및 송금수수료 50% 면제, 광주VISA카드 연회비 1년 면제 등 다양한 수수료면제 서비스와 새희망적금 0.2%P, 기업자금대출금리 0.1%P 등 금리우대 서비스가 있다.
 
또한, 기업자금관리 서비스와 세무상담 서비스, 종합소득세 신고 및 납부대행 서비스,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 등 효율적인 자금관리와 기업운영에 관련된 거의 모든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이번 '비즈니스클래스 통장'은 사업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개인사업자가 효율적인 사업운영을 할 수 있도록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광주은행은 고객편의를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금융상품 개발에 앞장서고, 항상 고객에게 선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