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 실시
토요타코리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요타코리아의 하이브리드 모델인 CAMRY HYBRID. (사진=토요타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8월 한 달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를 실시하고 그 일환으로 '스마트 프로모션'과 스마트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토요타 코리아는 2009년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를 시작으로 한국시장에 하이브리드 모델을 소개해오고 있다. 2015년에는 프리우스V 모델을 2016년에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인 '라브4 하이브리드'를 출시했고, 올해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 프라임'을 론칭하며 지속적으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확대해 왔다.

현재 판매 중인10종의 전체 라인업 중 5종이 하이브리드 모델로, 인기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다.

토요타 코리아는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 더블FMS쿠폰 (Free Maintenance Service: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 중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다.

현금 구매 시 '캠리'는 250만원, '캠리 하이브리드'는 28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라브4(가솔린 모델)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 10년20만km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해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토요타 차량을 시승하는 모든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주유권, 여름철 물놀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선물도 준비했다.

토요타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토요타 친환경차의 진가를 알아봐 주시는 스마트한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과 시승회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