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포드코리아,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가 안전운전 캠페인인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Family Safety Campaign)'을 실시한다. (사진=포드코리아)
포드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전운전 캠페인인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Family Safety Campaign)'을 실시한다. (사진=포드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인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Family Safety Campaign)'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은 자녀들을 가진 부모들이 평소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부주의한 운전습관을 바로잡고, 올바른 운전습관의 중요성을 환기시키는 포드의 글로벌 안전운전 캠페인이다. 

'부주의 운전 예방 캠페인', '임직원 안전운전 서약', '초보 운전자 교육' 등 안전운전 문화 정착에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포드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3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우리 엄마∙아빠 안전운전 성적표' 이벤트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어린이의 눈에 비치는 부모들의 안전운전과 안전수칙 준수 여부를 평가하게 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안전운전 성적표를 작성하는 인증샷을 올리는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어린이의 시선에서 부모의 안전운전 습관을 평가하고, 부모들에게 안전운전 중요성에 대한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부문 총괄상무는 "이번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들이 평소의 운전습관을 되돌아 보고, 자녀들과 함께 안전운전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가정에 안전운전 문화를 전파하는 데 그 의미가 있다" 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