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영어 축구 캠프' 개최
PCA생명, '영어 축구 캠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06년도 PCA 영어 축구 캠프 기념사진
[서울파이낸스 이재호 기자]<hana@seoulfn.com>PCA생명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주한영국문화원과 함께 오는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 한국 SOS마을 어린이 70여명을 초청하여 ‘PCA 영어 축구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PCA 영어 축구 캠프'는 PCA생명이 글로벌 시대의 필수 요소인 영어교육 혜택에서 소외된 SOS마을 어린이들에게 여름방학 기간 동안 활동적인 스포츠인 축구와 함께 양질의 영어 교육을 체계적이고 재미있게 제공하기 위해 2006년부터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행사이다.
 
PCA생명 임직원과 SOS마을 어린이들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꿈(Dream)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 어린이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PCA생명 직원들과 사내 축구동호회 멤버들이 여름휴가를 반납하고 직접 캠프에 참여 어린이들과 유익한 시간을 함께 하게 된다.
 
이번 캠프는 영어 동요 배우기, 자기 꿈 영작, 영어 합창 대회 등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 프로그램뿐 아니라 영어로 배우는 축구 교실 등 축구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팀워크와 리더십의 중요성을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로 활약한 서정원과 함께 하는 축구교실도 진행된다.
 
서정원은 캠프 참가 어린이들에게 축구와 관련한 재미있는 이야기와 더불어, 재미있고 신나게 축구 하는 법 등 축구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어린이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PCA생명 빌 라일 대표이사는 "PCA생명은 현재 진행 중인 사회공헌 활동들을 계속해서 꾸준히 확대하여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영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며, "앞으로 장기적으로 신뢰 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재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