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 대상자 취업지원' 티웨이항공, 국가보훈처장 감사패 수상
'보훈 대상자 취업지원' 티웨이항공, 국가보훈처장 감사패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7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서울남부보훈지청에서 열린 포상 전수식에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27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남부보훈지청에서 열린 포상 전수식에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27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남부보훈지청에서 열린 포상 전수식에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국가보훈처는 매년 6월 보훈 대상자 취업지원 활성화에 이바지한 기업을 대상으로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매년 항공기를 추가로 도입하며 채용 규모를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보훈취업지원대상자의 우선 채용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취업 기회를 확대시켰다. 특히 제대군인 중 정비 및 운항 분야에 특성화된 인재 채용을 통해 사회복귀를 위한 양질의 일자리 제공에도 기여했다.

회사는 "국가보훈대상자 대상으로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중 가장 높은 수준인 50%의 할인율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며 "매년 호국 보훈의 달인 6월에는 '충성 6월 프로젝트'와 '대한민국 지킴이'등 국제선 운임 할인 행사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한 분들을 위한 우선 채용, 할인 복지와 더불어 사회공헌활동까지 범위를 넓히며 감사의 뜻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