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신년 여행' 위한 특별 이벤트
여기어때, '신년 여행' 위한 특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만원 상당 숙박·액티비티 예약 쿠폰···일출 명소 호텔 50곳 특가
 여기어때가 신년 여행, 합리적인 가격에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신년 여행, 합리적인 가격에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여기어때는 '2020 새해맞이 쿠폰선물' 행사를 통해 총 10만원의 쿠폰 세트를 내놓는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쿠폰 세트는 총 10장으로 구성됐으며, 숙박 하루 전 예약 시 적용하는 5개 쿠폰 혜택이 포함됐다. 전 숙소 카테고리에 사용 가능하다. 

트렌디 한 호캉스, 일출을 보러 가는 펜션 여행 등 고객 니즈에 따라 적용하면 된다. 그리고 당일 사용 가능한 중소형호텔 대실 쿠폰, 액티비티 상품 할인 쿠폰도 함께 준다. 기간은 1월 5일까지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전국 숙소를 위치에 따라 함께 추천한다. 서울과 경기·인천, 강원, 전라·충청, 부산·경상, 제주 지역으로 나눴다. 각 지역 호텔과 리조트, 펜션, 캠핑, 게스트하우스를 카테고리별로 탐색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내년 초는 12월 30,31일 연차 사용시, 최장 5일 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행의 적기"라며 "가족, 연인, 친구와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쿠폰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일출 명소에 위치한 국내 유명 호텔도 한 데 모아 '새해맞이 일출여행 : 해돋이 명소 호텔 특가' 기획전도 진행된다. 기획전은 특가와 할인쿠폰, 예약 금액의 5% 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글래드 여의도, 로얄 엠포리움, 세인트존스 호텔, 호텔 머드린, 여수베네치아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더포그레이스 호텔 앤 리조트, 신라스테이 제주 등을 포함, 총 50개 호텔이 참여한다. 이들 호텔은 오션뷰, 혹은 세련된 시티뷰를 갖춰 일출을 감상하기 적격이다. 이벤트 기간은 6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2월 29일까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