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 '신한BNPP 안심지속형 TDF(H)'
[신상품]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 '신한BNPP 안심지속형 TDF(H)'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은 은퇴시점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자산 리밸런싱이 시행되고 국내외 ETF에 분산투자 하는 생애주기형 펀드(TDF, Target Date Fund)인 '신한BNPP 안심지속형TDF(H)'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한BNPP 안심지속형 TDF(H)'는 은퇴 이후 30년까지를 목표시점으로 잡아 운용하며, 은퇴시점 이후에도 지속적인 자산배분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관리한다. 
또한 선진국 통화 표시자산에 대해 환헤지전략을 시행해 환율 변동에 따른 단기 변동성을 제거하는 특징을 가진다.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이 관계자는 "국내 TDF 시장 규모가 3조원이 넘어선 가운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보다 다양한 운용구조와 투자전략의 TDF가 출시되어야 한다"며 "신한BNPP 안심지속형TDF(H)는 은퇴 자금 축적기인 은퇴이전과 은퇴 자금 인출기간인 은퇴 이후에도 지속적인 자산관리가 필요로 하는 고객이나 단기적인 환율 변동성 위험을 제거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할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 전 지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