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AX4-5 스토리지 출시
델, AX4-5 스토리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0드라이브, 64개 서버호스트, 60TB 지원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델코리아가 중소기업 시장을 위한 새로운 SAN(스토리지영역네트워크) 어레이 방식의 AX4-5 스토리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델이 발표한 AX4-5는 해마다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데이터량을 관리하기 위한 스토리지 수용능력을 갖춘 제품으로 SMB(중견중소기업)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 델 AX4-5 © 서울파이낸스

델 AX4-5는 안정성, 관리성, 수용성을 두루 갖춘 솔루션으로 빠르게 증가하는 데이터를 수용하기 위해 최대 60 드라이브와 64개 서버호스트, 60TB 데이터 공간을 지원한다. 또한 고성능 스위치를 이용한 파이버채널(FC)과 IP 스토리지(iSCSI)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SAS 드라이브와 SATA 드라이브를 혼용할 수 있다. 
 
EMC Navisphere Express를 제공해 AX4-5의 설치와 운영을 쉽게 도와주며 데이터 보호를 위해 옵션으로 마이그레이션 툴과 데이터 복제 기능을 지원한다.
 
델코리아의 조동규 차장은 “올해 SMB(중견중소기업)시장에서도 데이터가 폭발적으로 증가해 스토리지 시장이 점차 확대 될 것으로 보고 이에 발맞춰 NF(NAS)시리즈, DP(Backup)시리즈, iSCSI 제품군 등 다양한 모델로 SMB시장을 정조준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