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제우스6' 온라인 세미나 실시
티맥스, '제우스6' 온라인 세미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티맥스소프트가 WAS(웹 애플리케이션 서버) 솔루션 제우스6(JEUS6)의 GS 인증을 기념해 23일부터 자사 홈페이를 통해 온라인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OA 구현을 위한 최적의 미들웨어 플랫폼, 제우스6'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e세미나는 GS인증 획득 내용, 제품 소개 및 로드맵, Java EE 5와 SOA 기술 등을 소개하며, 실제 제품 설치 및 마이그레이션 데모 시연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e세미나를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우스6는 자바 개발 국제표준인 Java EE 5를 준수하는 WAS 제품이다. 특히 SOA(서비스 지향 아키텍처)를 본격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표준 스펙을 보다 구체적으로 규정하고 있어 웹2.0, AJAX 등 최신 IT기술들을 쉽고 편하게 IT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으며, SOA 구현을 위한 표준화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고 티맥스는 주장했다.
 
전략마케팅본부장 이강만 상무는 “제우스6는 최적의 SOA 환경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인프라 솔루션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라며, “최근 미들웨어 시장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제우스6는 성능은 물론 기술지원에서 차별화되는 강점이 있고, 고객의 충성도가 대단히 높아 부동의 국내 시장 1위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