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온라인 프로모션 강화
한국EMC, 온라인 프로모션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웹사이트 오픈, 온라인 세미나 개최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EMC가 온라인 프로모션 활동을 강화한다. 한국EMC는 최근 경제성, 사용편의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IP스토리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웹사이트 '애니&심플, IP스토리지(www.emcip.co.kr)'를 오픈하는 한편, 오는 30일 ‘EMC 아바마’ 데이터 중복제거 솔루션의 구현사례를 발표하는 웨비나(Web Seminar)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애니&심플, IP스토리지’ 웹사이트는 IP스토리지의 개념을 소개하는 동영상 강좌부터 최근 출시한 엔트리급 ‘EMC 클라릭스 AX4’를 비롯한 다양한 IP스토리지 제품군과 산업분야별 구축사례, 도입 시 고려사항 등 IP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EMC는 그 동안 IP 네트워크를 활용해 기업 내 산재된 정보를 통합하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IT 인프라스트럭처를 운영할 수 있는 IP 스토리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최근에는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중소기업용 IP스토리지 시스템 ‘EMC 클라릭스 AX4’를 출시하며 IP스토리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했다.
 
이와 함께 한국EMC는 모든 스토리지 접속방식의 지원이 가능하고 사용이 간편한 IP스토리지 솔루션의 핵심장점을 표방한 ‘애니&심플(Any & Simple)’이라는 슬로건 아래 IP스토리지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웹사이트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IP스토리지를 주제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한국EMC는 오는 30일 오후 3시에 데이터 중복제거 솔루션 ‘EMC 아바마(EMC Avamar)’의 구축 사례를 발표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백업 시간 및 용량, 원격지 온라인 백업 등 급증하는 데이터로 인해 기업들이 안고 있는 다양한 백업 과제와 관련해 실제 데이터 중복제거 솔루션 도입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EMC 통합마케팅본부의 박흥근 상무는 “IP스토리지와 데이터 중복제거 솔루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실제 도입 사례를 소개하는 컨텐츠 비중을 높여 IT 담당자에게 보다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