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백업·복구 솔루션 출시
시만텍, 백업·복구 솔루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업 이그젝 12',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 8'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시만텍코리아가 서버에서 데스크탑까지 포괄하는 윈도우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Windows Servers용 시만텍 백업 이그젝 12'와 Windows Server 2008 지원을 정식 인증 받은 윈도우 시스템 복구 솔루션, ‘시만텍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 8’을 27일 출시했다.
 
'시만텍 백업 이그젝 12'는 MS 윈도우 서버 2008 지원을 정식으로 인증 받은 최초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파일 서버, 워크스테이션, MS Exchange 및 SQL 서버에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를 제공, 기업이 데이터 복구 포인트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 제품은 핵심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개별 단위 복구 기능이 향상됐다. 이 제품은 현재 특허 출원 중인 개별 단위 복구 기술을 이용해 단일 백업으로부터 데이터를 신속하게 복구한다. 이 기술을 이용하면 개별 Exchange 이메일 복구를 위해 전체 메일 박스 백업을 실행할 필요가 없으며, 데이터 복구에 걸리는 시간도 초 단위로 줄일 수 있다.
 
‘시만텍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 8'은 기업이 이기종 하드웨어, 가상 환경, 원격지 환경에서도 재해 상황 혹은 시스템 유실 상황에서 단 수 분만에 복구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이 제품에 새롭게 포함된 '개별 단위 복구 옵션’을 이용하면 기업은 MS Exchange 메일 박스, 폴더, 메시지, 첨부 파일과 개별 MS SharePoint 문서는 물론 각각의 파일이나 폴더를 하나의 멀티-탭 인터페이스로부터 복구할 수 있다. 특히 외부 USB 드라이브와의 지능형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지정된 디바이스에 백업을 수행하는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는 윈도우가 해당 디바이스의 장치 표식을 변경하더라도 마찬가지다.
 
시만텍 제품 관리 부사장 팻 하나반은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 환경은 시스템 오류, 재해 상황에서 신속하게 복구될 수 있어야 다운타임으로 인한 매출, 직원 생산성 손실을 줄일 수 있다”면서 “‘시만텍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 8’은 관리자들이 윈도우 시스템을 백업하고 높은 성능을 유지해 완벽한 복구 시간 목표를 만족시키고 시스템 다운타임의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