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국민카드 'KB페이 챌린지 2종'
[신상품] KB국민카드 'KB페이 챌린지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KB국민카드는 KB페이 특화 상품 'KB페이 챌린지 카드'와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페이 앱(애플리케이션)과 푸시 알림 서비스를 통해 이용 실적과 혜택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당월 승인 실적을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 게임에서 수행 임무 달성시 보상이 제공되는 '퀘스트' 개념을 도입해 주 단위로 고객이 일정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고객이 과제를 선택하거나 제시된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 특화 이벤트도 주기적으로 진행된다.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사용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5만점 범위 내에서 3회 결제시마다 포인트 1000점이 적립된다. 또 건당 1만원 이상 일주일간 매일 사용하면 월 최대 4000점까지 매주 포인트 1000점이 쌓인다.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의 경우 당월 승인실적이 80만원 이상이면 매월 포인트 4000점이 제공된다.

카드 연회비는 KB페이 챌린지 카드의 경우 1만5000원이며,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는 3만원이다.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받으면 연회비는 각각 9000원과 2만4000원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