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2PM 준호·찬성 출연 참치캔 광고 공개
동원F&B, 2PM 준호·찬성 출연 참치캔 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그룹 '팀 치치' 데뷔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부캐 놀이' 반영해 기획
아이돌 그룹 투피엠(2PM) 준호와 찬성이 출연한 동원참치 영상 광고 (사진=동원F&B) 
아이돌 그룹 투피엠(2PM) 준호와 찬성이 출연한 동원참치 영상 광고 (사진=동원F&B)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동원F&B가 아이돌 그룹 투피엠(2PM) 준호와 찬성을 모델로 내세운 동원참치의 새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16일 동원F&B에 따르면, '부캐(부캐릭터) 놀이' 문화가 반영된 이번 광고는 준호와 찬성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팀 치치'(TEAM CHICHI)의 데뷔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만들었다. 

팀 치치는 이번 광고에서 각각 빨강과 파랑 옷을 입고 나와 '오. 마이. 갓. 참치! 동원참치' 노래에 맞춰 절도 있는 춤을 보여준다. 2019년 처음 선보인 '맛의 대참치, 동원참치' 광고 중 네 번째인 이번 작품도 전 작들처럼 중독성 있는 시엠송(광고노래)에 힘을 기울였다.   

동원F&B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한 이번 광고는 참치캔 요리법을 알려주는 '메이크'(Make) 버전과 바로 먹을 수 있는 참치캔의 간편함을 소개하는 '메이트'(Mate) 버전으로 짜였다. 메이크 버전은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참치쌈밥, 참치샐러드, 참치찌개 등이 노랫말로 등장하고, 메이트 버전은 밥상이 허전할 때 참치캔을 제안하는 내용이다. 

이번 광고에 대해 동원F&B 쪽은 "엠제트(MZ)세대의 새 소통 문화로 자리 잡은 부캐 놀이가 반영됐다, 앞으로 팬덤 '참치스트'와 소통하며 젊고 친근한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 팀 치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