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K2코리아, 아웃도어용품 제안 
[설 선물] K2코리아, 아웃도어용품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 플라이 하이크 슬림다운과 시그니처 고스트 다운 (사진=K2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케이투(K2)코리아가 설 선물로 야외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두루 착용할 수 있는 K2 아웃도어 용품을 제안했다. 

K2코리아는 겨울부터 간절기까지 착용할 수 있는 따뜻한 다운과 활용도 높게 신기 좋은 하이킹화를 추천했다. K2에서 선보인 '시그니처 고스트 다운'은 방풍성과 투습성이 좋은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게 입기 좋은 야상형 다운이다. 살아있는 동물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를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여성용 '플라이 하이크 슬림다운'은 코트나 다운 안에 입거나 간절기에 단독 외투로 입기 좋은 제품이다. 두께감은 줄이고, 보온력은 극대화한 신슐레이트(THINSULATE) 소재를 어깨와 옆구리 부분에 적용했다. 

K2코리아는 하이킹화와 등산화도 제안하며, 받는 사람 건강까지 생각한 실용적인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K2 '플라이하이크 코드'는 고탄성 그래핀폼(GRAPHENE FOAM)과 K2 독자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폼(FLY FOAM)을 이중으로 적용해 완충 작용이 뛰어나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일상에서 가볍게 신기 좋으며 산행까지 가능하다.

신선철 K2 마케팅팀 팀장은 "설에는 활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실용적인 아웃도어 제품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K2가 제안한 제품들로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하며 마음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