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하계 가족 수영장 오픈
KCC, 하계 가족 수영장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KCC 사내 수영장을 찾은 임직원 자녀들.(사진=KCC)
여름방학을 맞이해 KCC 사내 수영장을 찾은 임직원 자녀들.(사진=KCC)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KCC는 여름휴가철 시즌을 맞이해 직원들에게 워라밸을 위한 사내 복지 제공을 위해 하계 가족 수영장을 최근 오픈하고 운영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서초구 본사 지하에 위치한 사내 수영장에서 7월 중순~8월 중순까지 약 한 달간 주말 및 공휴일 기간에 KCC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수영장을 개방하는 것. 전문강사를 통한 수영강습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헬스장, 구내식당 등 임직원 가족들이 각종 부대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편의까지 제공하고 있다.

KCC는 1994년 서초구 본사에 '4개 레인' 규모의 수영장 시설을 완비해 지금까지 약 30년 가까이 운영해오고 있다. 평일 근무일에는 오전.오후시간으로 나눠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수영장을 이용하고 있으며 매일 수질 정화작업 및 수영장 내 각종 시설물에 대한 정기적 개보수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아이들의 방학기간 동안 임직원들이 자녀들과 함께 많이 이용하는 관계로 수영장 내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구명조끼를 비치하는 등 물놀이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