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한가위 맞이 이벤트
신한카드, 한가위 맞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 <moon@seoulfn.com>신한카드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9월 한 달간 전국 주요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할인 및 경품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신한카드, 한가위 맞이 이벤트 펼쳐 © 서울파이낸스
먼저 백화점, 할인점,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면세점, 여행사 등 주요 대형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준비했다.
 
또한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의 대표가맹점에서 할인 및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백화점에서는 금액대별 상품권, 할인점에서는 선물세트와 제수용품 할인 및 사은품 , 온라인쇼핑몰에서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밀리레스토랑, 주유소, 미용실 등의 가맹점에서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각종 경품 및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자가운전으로 귀성하는 고객들은 오토오아시스 전국 대리점에서 이번달 말까지 자동차 정비 관련 할인 및 경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여행센터에서는 다양한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을 구비하고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올댓컬처에서는 '점프',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등 유명공연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추석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하면서도 실질적인 서비스로 행사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