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VVIP 전용 비서대행 서비스
국민銀, VVIP 전용 비서대행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KB국민은행은 관리자산 5억원 이상의 PB고객 등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영역에서의 서비스가 가능한 '스타 아우름(www.staraurum.com)'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 국민銀, 비서 대행 서비스 © 서울파이낸스
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를 위해 국내외 1500개 제휴업체와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고 의료·건강·교육·문화·여행 등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종을 불문한 원스톱 비서 대행 서비스는 '스타아우름'이 최초이다.
 
예를 들어, 고객이 휴가를 겸한 출장으로 일주일간의 해외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항공 티켓, 호텔 예약뿐 아니라, 고객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한 현지 레스토랑 예약은 물론 가족들에게 선물할 아이템 정보 등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각종 구매 대행, 정보 서비스, 쇼핑 서비스 등 영역에 제한이 없다.
 
서비스 이용은 전용 콜센터(02-512-0072)를 통해 간단한 고객 인증절차만 거치면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토·일·공휴일 제외).
 
국민은행 관계자는 “자본통합법 시행을 앞두고 금융권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 강화는 물론, 고객의 로열티도 한층 강화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