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참신한 상품 제안 페스티발'
신한銀, '참신한 상품 제안 페스티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안보람 기자] <ggarggar@seoulfn.com> 신한은행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참신한 상품 아이디어를 모집해 상품개발에 반영하기 위한 '참신한(Shinhan) 상품 제안 페스티발'을 2일부터 이달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참Shinhan 상품 제안 페스티발'을 실시하는 신한은행    © 서울파이낸스
이번 행사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니즈를 반영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상품 및 서비스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동안 제안한 고객 중 최우수상 1명에게는 300만원, 우수상 최대 10명에게는 30만원 또한 장려상 최대 50명에게는 5만원을 수여한다.
연령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제안하고자 하는 상품 아이디어도 예금/대출/펀드/카드/보험 등 제한이 없다.
 
아이디어는 이벤트 기간동안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내 '고객제안상품코너'를 통해 형식에 상관없이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제안배경, 목적, 상품아이디어의 내용을 상세히 기술해 제안할수록 좋다.
 
신한은행은 2006년 4월 1일부터 '고객 상품제안 코너'를 실시하고 있으며, 매분기 심사를 통해 수상제안을 선정하고 있다. 매분기 평균 100건~120건 정도 제안이 접수되고 있으며, 기존에 출시돼 판매중인 상품이나 단순 서비스 개선제안 등은 심사에서 제외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참신한 상품 제안 페스티발'은 다양하고 참신한 내용의 상품을 제안해 달라는 취지와 신한은행에 바라는 상품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이벤트로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에는 펀드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복합상품 컨셉의 상품을 제안하고 감성적인 이벤트 방안을 제시한 김여정 씨(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거주)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본 제안은 지난 8월25일 출시한 '신한 레디고(Ready 高)통장' 상품개발에 참고해 개발한 바 있다. 또 하반기에 출시하는 상품에도 반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