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카드, '외환 Platinum NoN 카드' 출시
외환카드, '외환 Platinum NoN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 <moon@seoulfn.com>외환은행은 외환카드 발급 30주년을 맞아 국내 최대의 할인서비스와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결합한 '외환 Platinum NoN(넘버엔) 카드'를 출시했다.

▲ 외환은행, '외환 Platinum NoN 카드' 출시 © 서울파인내스

이 카드는 여성형, 남성형, 가족형 3종으로 출시되며, 연회비는 여성형과 남성형은 1만원, 가족형은 3만원이다.
 
외환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연 1회 이상 사용시 차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여성형은 전국 헤어샵 및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최대 20%를 할인해주며, 커피전문점, 전국 주요 백화점, 4대 대형 할인마트에서 최대 10%를 적립해준다.

남성형의 경우 인터파크, 옥션, G마켓에서 최대 10% 적립, 골프장, 오토 오아시스에서 자동차 정비 시 최대 10% 적립, GS칼텍스(LPG포함) 에서 주유시 리터당 최대 8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형은 전국 주요 백화점, 4대 대형 할인마트, 약국, 학원, 골프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영화, 놀이공원 할인 및 GS칼텍스(LPG포함)에서 주유 시 리터당 최대 80원까지 할인 해준다.
 
또한, 외환은행 거래고객에게는 특별포인트 적립과 신용대출시 프라임고객에 준하는 금리우대, 환전 및 해외송금시 환율우대, 해외여행시 긴급서비스 등 특별 금융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외환은행은 외환 Platinum NoN 카드출시를 기념해 각종 경품을 지급하는 'NoN 엔조이Festival' 이벤트를 3개월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