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파브, 영화 '지구'와 공동마케팅 진행
삼성 파브, 영화 '지구'와 공동마케팅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파브 깐느 PDP TV가 영국 BBC의 영화 '지구(earth)'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삼성전자 파브 깐느 PDP TV가 영국 BBC의 영화 '지구(earth)'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깐느 PDP TV(450/550/650/750)를 구매한 고객에게 영화 '지구' 예매권 3매를 증정하고, 오는 10일까지 파브 홈페이지(www.pavv.co.kr)을 통해 간단한 퀴즈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예매권 2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4일 전국에서 개봉되는 영화 '지구'는 30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 세계 26개국에서 숨막힐 듯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경이로운 생명의 모습을 담은 영국 BBC의 다큐멘터리 영화다. 프랑스, 독일, 일본 등에서 개봉해 전례 없는 흥행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손정환 상무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깐느PDP TV 650,750 은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사용량과 배출량 제로(0)를 구현함은 물론 100% 재활용(Recycle)이 가능하고 절전모드 사용시 전기료도 50%까지 절약이 되는 인간과 자연을 생각하는 환경 친화적 제품이다"며 "깐느 PDP TV의 친 환경 콘셉트가 영화 '지구'와 잘 맞아 떨어진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파브 PDP TV 깐느 시리즈는 영화 감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업그레이드 된 '블랙 패널'과 화질 제어 기술인 '셀 라이트 컨트롤(Cell Light Control) 기술'을 적용해 더욱 깊고 진한 블랙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출시된 깐느 PDP TV 750은 운동, 요리, 유튜브 동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라이브러리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