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남성 전용관 열어···"테마별 추천"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남성 전용관 열어···"테마별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틀링·라도·톰포드 선글라스 등 30여 브랜드 5% 할인 쿠폰
남성 전용관 (사진=신세계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 내에 남성 전용관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신세계면세점의 남성 전용관은 남성들을 위한 브랜드와 인기 면세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베스트셀러만 모아놓은 '남성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 '연령대별 BEST', '면세점에서 안 사면 후회할 상품', 직장인들을 위한 '출장꿀템' 등 테마별로 나눠 추천 상품을 제시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남성 전용관 개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남성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온라인 남성 전용관을 통해 △브라이틀링 △라도 △필립스 △톰포드 선글라스 △살로몬 △디젤 주얼리 등 30여개의 패션∙뷰티 인기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로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신한카드, T멤버십, KT멤버십, LGU+등 제휴 할인 및 온라인몰 적립금 행사를 적용하면 할인 폭이 더 커진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남성 고객층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인기 브랜드와 면세템을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는 남성 전용관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남성 고객들만의 특화된 니즈를 충실히 반영하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