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참Shinhan 상품제안 페스티발' 시상
신한銀, '참Shinhan 상품제안 페스티발' 시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신한은행은 고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해 고객지향적인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해 시행한 '참 Shinhan 상품 제안 페스티발' 의 수상자에 대한 시상을 21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 신한銀, '참Shinhan 상품제안 페스티발' 시상 © 서울파이낸스
지난 달 1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 이번 페스티발에서는 수신상품과 펀드, 보험, 카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187건의 다양한 제안이 접수 됐다.
 
최우수상은 기존의 획일화된 통장시안에서 벗어나 시각 장애우를 위한 점자통장, 어르신을 위한 큰글씨 통장, 수험생을 위해 원하는 대학을 통장이미지로 부착할 수 있는 대학기원통장 등 고객마다 맞춤화된 통장디자인과 함께 맞춤 부가서비스 및 감성적인 이벤트 방안을 제시해 참신성과 노력도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대전 동구 가양동에 거주하는 홍승철 씨가 수상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발을 통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참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는 신상품 안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시상식 외에도 신한은행 홈페이지 내 '고객 상품제안 코너'를 통해 상품 아이디어 제안을 수시로 접수해 매 분기별로 평가 및 시상을 실시한다. 부상으로 최우수상 상금 100만원, 우수상 문화상품권 10만원, 장려상 상품권 2만원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