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정보, '09년도 신입사원 공채 면접 실시
대우정보, '09년도 신입사원 공채 면접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대우정보시스템은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일빌딩 본사에서 '09년도 신입사원 공채 1차 면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대우정보시스템의 집단토론 면접에서 진지한 자세로 상대방의 의견을 듣고 있는 취업 응시생들. © 서울파이낸스

이번 1차 면접은 IT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평가하는 기술 면접과 토론 능력, 팀 업무 가능성을 평가하는 집단토론 면접으로 구성돼 있다. 이후 1차 면접 합격자를 대상으로 11월 초에 2차 인성 면접을 실시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대우정보시스템의 기술 및 토론 면접은 각 사업부 실무자급인 과장, 차장급의 일선 IT전문가들로 구성된 면접 심사관들이 응시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적임자를 찾는 것이 특징이다.
 
대우정보시스템은 09년도 신입사원 채용 인원을 전년과 비슷한 규모로 계획 중이다. 이번 채용에는 약 5000여명의 취업 희망자들이 지원한 상태다. 
 
대우정보시스템 채용 담당자는 “자신의 미래 계획이 확고한 IT전문가, 신뢰성 있고 도전적인 마인드를 가진 젊은 인재들이 올 해 우리회사가 원하는 인재상”이라며, “변별력 있고 공정한 심사 절차를 거쳐서 ‘속이 꽉 찬’ 우수 인재들을 선별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