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온라인 '포인트백화점' 오픈
신한카드, 온라인 '포인트백화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상품 구입 등 포인트 활용 확대

▲ 신한카드는 마이신한포인트로 오프라인 상품과 온라인 콘텐츠 구입이 가능한 ‘포인트백화점’을 홈페이지 내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신한카드는 마이신한포인트로 오프라인 상품과 온라인 콘텐츠 구입이 가능한 ‘포인트백화점’을 홈페이지 내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카드 포인트백화점은 외식, 제과, 커피, 피자, 식음료, 음악 감상, 방송 보기 등 온/오프라인의 상품을 마이신한포인트로 구매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상품몰이다.

상품을 선택하면 회원 휴대폰으로 기프티콘(문자메시지 형태로 전송되는 쿠폰)이 전송되며, 이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받을 때 제시하거나, 온라인 사이트 콘텐츠 이용 시 번호 등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포인트백화점에서는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씨즐러/버거킹/크리스피크림도넛/던킨도너츠 등 외식 관련, 탐앤탐스/엔제리너스 등의 커피 관련, GS25/7-ELEVEN에서 교환할 수 있는 과자 및 음료 관련 상품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아이템과 음악 감상, 방송 다시 보기 등 온라인 콘텐츠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포인트 구간별로 최소 1100포인트(프링글스오리지날(소))부터 6만500포인트(씨즐러 2인식사권)까지 상품을 구비해 포인트 활용도를 높였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포인트백화점 오픈을 기념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