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LG디스플레이ㆍ삼성증권ㆍ오디텍
동양종금證: LG디스플레이ㆍ삼성증권ㆍ오디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동양종금증권은 5월 셋째주 주간추천종목으로 코스피시장의 LG디스플레이ㆍ삼성증권과 코스닥시장의 오디텍을 선정했다.

LG디스플레이는 1분기 부진한 실적에도 불구하고 패널 점유율 확대되고 있으며 높은 가동률 유지로 경쟁사 대비 차별화 부각되고 있다. 동양종금증권 리서치센터 측은" LCD TV 판매의 호조, 패널가격 안정으로 1분기를 바닥으로 실적 상승추세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턴어라운드에 대한 기대로 외국인 수급여건 또한 급격하게 개선 중"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증권은 다양해진 수익원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실적 증가 예상돼 이번 추천종목으로 선정됐다. 동양종금증권 리서치센터 측은 "거래대금 증가로 연 초 대비 실적 추정치 상향 진행 중"이라며 "유동성 랠리에 대한 기대가 가능한 상황으로 증권주의 투자 심리 개선이 전망된다"고 말했다.

코스닥시장의 오디텍은 1분기 실적은 예상치를 상회한 수준으로  2분기 부터 실적 개선 모멘텀이 본격화 될 전망이다. 동양종금증권 리서치센터측은 "LED 시장 확대에 따른 수혜로 제너다이오드 칩 월별매출은 사상 최고치 수준으로 급증하고 있다"며 "3분기 이후 회복될 것으로 전망됐던 Power Tr 매출도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