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리뉴얼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리뉴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리한 레이아웃으로 홈페이지 새 단장
 RIA 신기술 적용, 소비자 참여 메뉴 추가, 다양한 이벤트 제공 등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http://www.baskinrobbins.co.kr)가 2년 만에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고 5월 25일부터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겸비한 새 모습으로 단장해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간다.

새로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인터넷 상의 ‘또 하나의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컨셉으로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느낌을 표현하였으며, ▲신기술 RIA 방식 적용 ▲소비자와 함께하는 새 메뉴 구성 ▲브랜드 히스토리 공유 ▲다양한 이벤트 제공을 특징으로 한다.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가 새로 채택한RIA(Rich Internet Application) 방식은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제품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유저로 하여금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각 제품의 크고 선명한 이미지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새로 추가된 ‘Yeah!’ 메뉴는 고객 참여의 공간으로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서로 나누고 공감할 수 있게 구성하였다. 회원들이 친근하게 찾을 수 있는 홈페이지로 거듭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소개, 창업 정보 등의 정보도 알차게 재구성되었으며, 개성 넘치는 배스킨라빈스의 과거와 현재의 모든 CF가 업로드돼 자유로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매월 새로운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 행사를 제공하는 센스도 잊지 않았다. 이달에는 ‘베리믹스 블라스트’ 출시를 기념한 게임 이벤트와 기프티콘 연계 행사가 진행된다.

5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베리믹스에 들어간 과일을 찾는 온라인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베리믹스 블라스트’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5월 27일부터 열흘간 ‘블라스트 기프티콘’을 구입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명, 총 1000명에게는 기프티콘 하나가 더 증정된다.

매달 1일부터 열흘간 310명에게 싱글킹 아이스크림 쿠폰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달의 맛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되니 참여해 행운을 맛보는 기회로 삼는 것도 좋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