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전국투자강연회 실시
한화證, 전국투자강연회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한화증권은 다음 달 3일부터 7월8일까지 1개월 동안 '제 1회 전국 투자강연회'를 6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국 투자강연회는 6월 3일 대전을 시작으로 대구(6월9일), 천안(6월17일), 광주(6월24일), 부산(7월1일), 서울(7월8일)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한화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 높은 수익률로 우승한 입상자와 언론사 주최 실전투자대회 및 사내 실전투자대회에서 상위 입상한 한화증권의 실전 매매 고수인 대치지점 이현규차장과 천안지점 문기웅과장등이 나서며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매매기법들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국 투자강연회는 기존 고정된 지역에서 한정된 고객만을 대상으로 했던 점을 탈피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각기 다른 주제로 전문가들이 직접 찾아가 강의 한다.

온라인사업팀 문철호 팀장은 "원거리 거주 고객들에게 당사의 대표전문가들을 통하여 생생하고 유용한 투자강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히며 "국내최대 규모 실전투자대회 우승자들의 매매기법을 직접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좌는 선착순 10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무료로 진행된다. 예약접수 및 기타문의사항은 한화증권 고객지원센터(1544-8282) 또는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