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한국전력ㆍLG디스플레이ㆍ팅크웨어
동양종금證: 한국전력ㆍLG디스플레이ㆍ팅크웨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동양종금증권은 8월 셋째주 주간추천종목으로 코스피시장의 한국전력ㆍLG디스플레이와 코스닥시장의 팅크웨어를 선정했다.

한국전력은 2분기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 최악의 상황을 벗어났다는 평을 받고 있다. 동양종금증권 리서치센터 측은 "높은 환율 수준, 낮은 원자재 가격을 바탕으로 현 수준의 발전 단가 유지할 전망"이라며 "실적 사이클 개선 추세 진입으로 PBR 기준의 밸류에이션 매력이 부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는 2분기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하는 실적 개선을 기록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양종금증권 리서치센터 측은 "LCD TV 수요 증가에 따른 패널 가격 강세 지속 전망으로 하반기 실적 역시 긍정적"이라며 "중국 소비시장 확대에 따른 수혜와 함께 우호적인 외국인 수급 여건도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팅크웨어는 국내 네비게이션 1위 업체로 2분기 매출 사상 최고치, 영업이익 흑자전환 등 실적개선이 가시화되고 있다. 동양종금증권 리서치센터 측은 "신제품 판매증가 등 시장점유율 확대, 3분기 성수기 진입에 따른 실적 모멘텀이 부각되고 있다"며 "아이나비 연동 텔레매틱스 콘텐츠 개발에 따른 신규 사업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