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외환 플랫폼 통해 수익창출 기회 제공"
"검증된 외환 플랫폼 통해 수익창출 기회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IBFX, 외환 플랫폼 '프라이빗 레이블' 출시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맞춤형 브랜드 솔루션과 검증된 외환 플랫폼을 통해 한국 금융회사들에게 성공적인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 페그 리드(Peg Reed) 부사장
온라인 장외 외환 거래 기술 및 서비스 회사인 인터뱅크FX 페그리드 부사장은 12일 서울 여의도에서 '프라이빗 레이블'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같이 말했다.

'프라이빗 레이블'은 인터뱅크FX와 제휴를 맺은 국내 금융사가 자체적으로 플랫폼을 조정하고 브랜드화해 금융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외환거래를 추가함으로써 수익을 증대할 수 있도록 개발된 새로운 개념의 맞춤형 온라인 외환거래 플랫폼이다.

토드 크로슬랜드 CEO는 "세계 최고의 온라인 외환 거래 솔루션 제공회사인 인터뱅크 FX가 한국 시장에 맞춤형 자체 브랜드 기술을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 세계 주요 금융기관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제휴사에게 경쟁력있는 가격 및 풍부한 유동성 공급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메타트레이더4 '프라이빗 레이블'의 특장점 중 하나는 제휴사가 초기비용을 전혀 들이지 않고도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으며 관리 및 라이센싱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다.

또한 제휴사의 고객에게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인IBFXU(IBFX온라인 대학)를 통해 수준 높은 외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이 실제 거래 전 충분한 경험과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설계됐따.

페그 리드(Peg Reed) 글로벌 파트너십 총괄 부사장은 "메타트레이더4 '프라이빗 레이블'버전은 금융회사가 외환거래 서비스를 신속하고 윤리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라이빗 레이블'은 인터뱅크 FX와 제휴를 맺은 중개회사, 판매회사, 증권회사, 은행 및 기타 제휴 금융 포털 등에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