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3년 이상 차량 소모품 할인 서비스
폭스바겐, 3년 이상 차량 소모품 할인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폭스바겐 골프.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구입 후 3년이 지난 차를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요 소모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패키지는 2009년 11월 9일 이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라이트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운전자 개인 주행 습관이나 환경에 따라 차량 관리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먼저 라이트 패키지는 정기점검 및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에어컨 필터, 좌우 와이퍼 블레이드 등 정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필수 소모품들로 구성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브레이크 오일, 연료필터(디젤 차량에 한함), 브레이크 패드(앞) 등 주행 거리에 따라 점검 및 교체가 필요한 항목이 추가된다. 익스클루시브 패키지는 브레이크 패드(뒤)와 브레이크 디스크(앞) 교환이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는 부품 및 공임을 포함해 정상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폭스바겐코리아는 11월 9일까지 전국 21개 폭스바겐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패키지 추가 5% 할인 및 유상수리 비용을 10% 할인해주는 '2012 에버그린 캠페인'도 함께 실시한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의 차별화된 가치를 항상 최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 오너만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