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대학생 봉사단, 지역 밀착형 봉사활동 펼쳐
현대제철 대학생 봉사단, 지역 밀착형 봉사활동 펼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황준익기자] 현대제철 대학생 봉사단 '해피예스(Happy Yes)'가 지역사회 밀착형 친환경 봉사활동에 나섰다.

현대제철은 해피예스 단원 120여명이 지난 5일과 12일 양일간 사업장이 위치한 인천·포항·당진·순천 등에서 '폐가 리모델링 프로젝트', '친환경 놀이터 조성 프로젝트' 등 각 지역별 맞춤형 봉사활동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 = 현대제철

앞서 단원들은 지난 5일 인천 송림1동에서 폐가 철거부지를 텃밭 공간으로 재탄생 시키는 활동을 펼쳤다. 포항에서는 덕동마을을 찾아가 마을회관을 재정비했다.

오는 12일에는 당진 송산면에 위치한 유곡초등학교에서 친환경 놀이터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순천에서는 자전거 여행객들을 위한 자전거 투어지도 제작 및 배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올해는 '친환경'이라는 테마 아래 지역 밀착형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특히 순천에서 진행되는 자전거 투어지도 제작 및 배포 활동은 순천시와 협력사업으로 진행해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고 말했다.

한편, 해피예스는 '봉사는 나의 행복(Happy)이며 주변의 어려움을 돕는데 주저 없이 예스(Yes)라고 하며 달려간다'는 모토 아래 지난 2009년 1기 발족을 시작으로 올해 7기째를 맞이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