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호국·보훈의 달 맞아 이벤트 진행
미스터피자, 호국·보훈의 달 맞아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미스터피자

[서울파이낸스 김소윤 기자] 미스터피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미스터피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은 미스터피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 이날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되며 2만5000원 이상 주문 시(단, 세트메뉴 및 행사메뉴 제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1인 1매 1회로 사용이 제한되며 미스터피자 전 매장에서 6월1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는 2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기존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쉬림프 골드, 하프앤하프, 포테이토 골드 피자를 주문하면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빅3 이벤트와 함께 중복 적용 가능하여 최대 1만2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신제품 리얼 씬피자와 샐러드바, 콜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내점 세트'행사와 리얼 씬피자(R)를 방문포장 할 경우 1만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6월21일까지 진행한다.

MP그룹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호국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미스터피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지켜온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MP그룹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대한민국을 지켜온 분들의 희생 정신을 기리기 위해 방배동 본사 사옥에 감사 포스터를 내걸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