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프리미엄 車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통풍구형 출시
불스원, 프리미엄 車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통풍구형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불스원)
(사진=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가 자동차 통풍구에 부착하는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불스원의 프리미엄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는 지난 2016년 '그라스 디퓨저'를 처음 출시한 이래 약 2년 만에 차량용 디퓨저 시장 점유율을 41%에서 약 80%까지 끌어올리면서 급격한 성장을 보였다. 이에 2017년에는 차량용 방향제 전체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자동차뿐만 아니라 책상, 선반 등 다양한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한 차량용 방향제 시장 성장을 견인할 신제품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그라스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통풍구 방향제의 편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 방향제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향인 블랙베리 & 체리, 자몽 & 피오니, 퓨어 코튼, 쿨 아쿠아 4종을 엄선하였으며, 차 내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고품격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상무)는 "신제품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고급스러운 향은 물론,뛰어난 디자인으로 차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 없는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라며 "가장 인기 있는 향으로 구성해 방향제 하나만으로도 확연히 달라진 실내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