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생기뻥뻥 구매인증 이벤트 1등 경품 전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동아오츠카는 지난 8일 서울 강서구 염창동 프리마모터스 지프(jeep) 강서전시장에서 '오로나민C 생기뻥뻥 구매인증' 이벤트 1등 당첨자한테 스포츠다목적차량(SUV)을 전달했다. 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 10개들이 상자 안에 새겨진 격자무늬 2차원 코드(QR코드)를 인증한 소비자 모두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 1등 당첨자 박모씨는 이날 '지프 레니게이드'를 건네받았다.
11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지난 5월11일 시작돼 9월13일까지 이어진 올해 오로나민C 생기뻥뻥 구매인증 이벤트의 신규 응모자 수는 지난해보다 3.4% 늘었다. 동아오츠카 쪽은 QR코드 인증 방식 비대면(언택트) 응모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더한 게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짚었다.
1등 당첨자는 "평소 직장동료들과 함께 오로나민C를 즐겨 마시는데 응모가 쉽고 재미있어 참여하게 됐다. 다들 어렵고 힘든 시기에 큰 선물을 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동아오츠카는 1등 당첨자가 나온 서울 양천구 이마트24 목동공원점에도 1등 당첨판매점 인증 현판과 공기청정기를 건넸다. 이마트24 목동공원점 점주는 "우리 점포를 자주 찾는 손님이 당첨돼 기분이 좋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로 참여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많은 소비자가 이벤트에 응모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언택트 시대 소비자들과 접점을 고민하며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