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일화몰' 개편···고객 편의성 강화
일화, '일화몰' 개편···고객 편의성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화몰 리뉴얼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미지=일화)
일화몰 리뉴얼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미지=일화)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일화몰'을 전면 개편하고 쇼핑 편의성 향상 및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일화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중심의 편의 기능과 디자인 요소를 새롭게 적용했다. 고객 접근성 향상을 위해 카카오톡 연동 회원가입 및 간편 로그인을 도입했으며 홈페이지 전면에는 △베스트셀러 △신제품 △MD 추천 △이달의 상품 등 주요 제품 정보를 배치했다.

소비자의 혜택 증진을 위한 멤버십 제도도 신설됐다. 멤버십은 △실버 △골드 △VIP 3단계 등급제로 운영되며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매달 갱신된다. 고객에게는 멤버십 등급에 따른 결제 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홈페이지 최상단에는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 소식 등을 배너 형태로 삽입해 가시성과 주목도를 높였다. 홈페이지 전반에는 화이트 톤의 배경색과 간결한 느낌의 폰트를 사용해 가독성을 강화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홈페이지 신규 및 기존 회원에게는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오는 9월 1일까지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총 7종으로 구성됐으며 △신규가입 △기존 회원 웰컴 △카카오플러스 친구 △회원가입 시 추가 정보 입력 등의 개별 발급 조건을 충족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메인 화면에 마련된 쿠폰존을 통해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한눈에 확인하고 발급받을 수 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일화몰에서 초정탄산수(500ml*20페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손흥민을 비롯한 토트넘 선수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5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포토카드가 포함된 초정탄산수 제품은 매일 오전 10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사은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고객친화적 구매환경을 조성하고 향후 출시되는 다양한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대대적인 자사몰 개편을 실시하게 됐다"며 "리뉴얼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까지 준비한 만큼 많은 소비자 분들께 일화의 가치가 담긴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