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우 여주시장, 고구마 유통법인 '거산' 현장방문
이충우 여주시장, 고구마 유통법인 '거산' 현장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인과 소통 확대하기 위해
고구마 전문 유통법인 ‘(주)농업회사법인 거산’ 현장 방문(사진=여주시)
고구마 전문 유통법인 ‘(주)농업회사법인 거산’ 현장 방문(사진=여주시)

[서울파이낸스 (여주) 송지순 기자] 이충우 여주시장은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기업인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최근 ㈜농업회사법인 거산을 방문했다.

여주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구마 전문 유통법인인 ㈜농업회사법인 거산은 농림축산부 주관의 산지유통혁신조직 선정 및 경기도 우수식품 인증 G마트 인증을 획득했다며 19일 이같이 밝혔다.

현재 이마트, 홈플러스, 이마트24, 노브랜드, GS편의점 등 각종 대기업에 납품하고 있는 여주시 북내면 소재의 고구마 전문 유통기업이다.

㈜농업회사법인 거산 최규춘 대표는 유통을 위한 선별, 세척, 포장 등의 유통시설 안내와 자사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해 홍보했으며, 북내면 마을 이장들과 함께 여주 고구마 산업 및 기업 운영의 어려움에 대해 함께 토론했다.

이 시장은 여주 농산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운영 중인 농업기술센터의 연구지원에 대한 안내와 관련 부서에 고구마 산업 지원을 위한 추가 방안에 검토를 지시했다.

이 시장은 기업하기 좋은 도시 여주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 중이며, 기업인과의 소통을 위해 기업 현장 방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